close




[ etc ] 腸胃道 DAENG MEO RI 高級清潔劑 ( 500 毫升 + 70 毫升 )


[ etc ] 腸胃道 DAENG MEO RI 高級清潔劑 ( 500 毫升 + 70 毫升 ), Korean, 化妝品 , etc, 73047-JP, , koreanmall

[etc]




제품명 : 댕기머리 일품 프리미엄 샴푸 (500ml + 70ml)
상세설명 :

※ 힘을 잃고 약해진 모발을 위한 발효한방 추출물의 토탈 집중 케어!!~


- 발효한방추출물의 집중 영양케어
: 홍삼, 복분자, 석류의 발효한방추출물이 스트레스와 외부자극 등으로 인해 약해진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게 관리해 줍니다.

- 생기를 잃은 모발 손상 케어
: 연꽃, 백년초가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여 모발 속까지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줍니다.

- 모발 매끄러움과 탄력 케어
: 케라틴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모발을 한올한올 코팅하고 BI41 동백오일의 영양이 아미노산을 보충하여 매끄럽고 탄력있는 모발로 가꾸어 줍니다.

- 더 순한 모발 케어
: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 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모발을 더욱 순하고 부드럽게 관리해 줍니다.


사용방법 :
※ 1회 사용 시 2차로 구분하여 사용하시면 보다 효과적입니다.

▶ 1회 사용 시 : 적당량을 덜어 가볍게 샴푸하여 두피와 모발에 있는 이물질을 제거해 청결하게 해줍니다.

▶ 2차 사용 시 : 모발을 충분히 적신 후 거품을 낸 다음 두피는 손끝으로, 모발은 손바닥을 이용하여 1~3분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지른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줍니다. (본, 제품 사용 시 타 제품은 사용하지 마십시오.)

※ 일1회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.



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[ etc ] 腸胃道 DAENG MEO RI 高級清潔劑 ( 500 毫升 + 70 毫升 )



您可能還感興趣的文章
arrow
arrow

    kdhh1h8ov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